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포 장기역 1분거리 스터디카페 커피랑 도서관 가격
    살며고민하며 2022. 2. 12. 11:39


    블로그 스터디가 있어서
    김포에 위치한
    커피랑 도서관에 왔습니다~


    키오스크 결제 시스템인데
    이제 나름 익숙해져서
    어렵지않게 회원가입을 했습니다


    마침 김포페이도 되길래
    김포페이 잔액 확인해보니


    무려 4천냥!


    스터디룸 이용이 4500원인데
    1시이전까진 3500원!
    오예~~~궁합이 맞네요~ㅎㅎ


    스터디룸 이용가격입니다
    8인실까지 있는데 9천냥!
    무지 싸네요.


    스터디카페 개별 이용은
    2시간 3천원
    12시간 1만원입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제가볼땐 4시간권이면
    충분해보입니다


    김포와 일산,
    2군데 100시간권 끊어놓고
    음..잘 안가서..
    이노무 스터디를 언제 하노..
    싶네요ㅎㅎ


    그래도
    동네마다 차분히 집중할수 있는
    스터디카페가 있어서 좋아요
    정말 기분좋은 장소임에는
    틀림없습니다

    힐링 스페이스!가 따로 없어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티스토리 모바일 블로그에는
    지도첨부 메뉴가 없네요ㅠ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네이버에서 빌려왔습니다

    커피랑도서관 김포장기역점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4로 113 신한프라자 2층 203호
    http://naver.me/xkxtg62U


    댓글

Designed by Tistory.